본문으로 바로가기

메피의 꿀팁

MaFi's HoneyTip




안녕하세요~ 메피 입니다.



오늘은 소개해드릴 팁은


느려진 컴퓨터를 빨라지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빨라지는 방법


일단 알려드릴 방법은 프로그램 advanced systemcare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고 계실텐데


그만큼 효과가 좋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신뢰받고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advanced systemcare


일단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세요~



제가 사용한 advanced systemcare은 11버전으로


설치가 완료되면 다음과 같이


advanced systemcare 11.1 Free라는 문구가 적혀있는데


제대로 된 효과를 받으시려면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인증 받는 방법은 우측 하단에 있는 '지금 인증' 버튼을 눌러주신 뒤



좌측 하단에 있는 라이센스 코드에 가지고 계신 라이센스를 등록시켜주세요~


없으시다면 구매하시거나 다른 방법으로 찾아야합니다.



라이선스가 성공적으로 인증되었다면



아까 Free라고 적혀있던 문구가 Pro로 번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시작해 볼까요?


우측 상단에 보시면 무표정으로 주황색 표정이 보이는데


이 표정으로 컴퓨터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무표정을 환하게 웃는 표정으로 바꿔볼까요?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좌측 중앙에 있는 모두 선택을 클릭하시면


아래에 있는 많은 목록들이 선택되는데


이상대로 가운데에 있는 검사 버튼을 클릭!



알아서 컴퓨터에 있는 문제점과 필요없는 정크 파일


그리고 개인 정보 보완과 관련된 문제 등


시스템이 최적화 될 수 있도록 검사를 실시합니다.


검사시간은 컴퓨터의 성능과 가지고 있는 정보에 따라 몇분 안에 완료됩니다~



검사가 완료되면 왼쪽 요약란에


현재 자신의 컴퓨터에 있는 문제점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


저는 개인 정보 문제가 3235개나 있으며


필요없는 정크 파일이 2GB를 넘은 2.2 기가나 가지고 있었네요


그 외에도 스파이웨어 위협도 118개 ㅎㄷㄷ



빨리 수정 버튼을 눌러 문제점을 고쳐봅시다!



수정된 내 컴퓨터의 문제들...



모든 시스템 검사가 완료되면 우측에 있는 표정이 환한 모습으로 웃고있네요 😁


추가로 검퓨터가 더 빨라지게 만들려면



가속회 탭에 들어가


터보 부스트를 켜주시고



그 외에 도구 상자에 들어가서 필요한 기능들을 선택해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이번기회에 느려진 컴퓨터를 빠르게 고쳐보는 것은 어떨까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