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피의 꿀팁

MaFi's HoneyTip


안녕하세요~ 메피 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팁은 BBQ 치킨 기프티콘 쿠폰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BBQ 기프티콘 사용 방법




기프티콘을 받으셨다면 사용 방법도 아셔야겠죠?


이번 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일단 BBQ 홈페이지에 들어가신 뒤


상단에 있는 e-쿠폰을 눌러주시면



다음과 같이 'E-쿠폰 코드를 입력하여 주세요.'라는 창이 뜨는데


이곳에 기프티콘에 있는 바코드를 입력해주세요~



그러면 다음과 같이 기프티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


저는 황금올리브치킨 반반과 콜라 1.25L가 포함되어 있는


19,000원짜리 기프티콘이었습니다!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면 회원과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한데


바코드만 적으면 주문내용을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으니


비회원으로 주문하셔도 됩니다 ㅎㅎ



하단에 있는 배송지 검색하기를 누르신 뒤


자신의 배송지를 입력해주세요~



배송지를 입력하셨다면 한 번 더 확인하신 뒤


결제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마지막으로 휴대폰 번호 인증만 받아주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결제가 완료되었다면 이제 배송만 기다리시면 되는데


저는 치킨을 주문한 뒤 샤워를 했는데


샤워를 하는 동안 BBQ로부터 전화가 왔습니다.


물론 받지 못했고요 ㄷㄷ


그랬더니 주문을 취소하네요.


문자 내용을 확인하니 배송비가 있는데 전화를 안받아서 취소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바로 전화해 어떻게 된거냐 물어보니


기프티콘을 사용해서 주문할 경우에는 배송비를 따로 받는다고 하네요 ㅡㅡ


그딴게 어딨음??


현금으로 계산하면 무료배송이고 기프티콘은 유료배송이라고?


그러면서 저한테 다시 기프티콘으로 주문하면서 2,000원을 결제하라고 하네요.


그래서 다시 주문하려고 했던 내용을 확인해보니 따로 2,000원을 결제하는 곳이 없어서


전화로 찾아간다고 하고 추운 겨울밤에 치킨을 가지러 갔습니다.



다행히 가까워서 문제는 없었는데


기분은 영... 좋지 않네요


기프티콘에는 배송비가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점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